2006년 싸이월드가 대 유행이였죠

싸이월드가 대 유행이였죠 그당시 2006년말이였으니깐요
대학교 클럽 같은게 엄청 유행이였는데 저도 당연히 가입하고 막 같은과 붙은애들이랑 1촌맺고하다가
파도타기? 맞나요 ㅋㅋㅋ그녀의 미니홈피까지 가게되었습니다

ㅠㅠ당한건 아니지만 제가 잘몰랐었나봐요
잘놀고 스타일도 겁나좋고 그랬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근데 웃긴게 그것때문은 아닌데 저는 지방국립대가고 그녀는 수도권전문대가서 서로 그학교를 포기하게되었네요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내가 원한 상황이 아니라는....ㅡㅜ

나무 밑에서 쉬는 중인데 힐링 되는 거 같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