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무 밑에서 쉬는 중인데 힐링 되는 거 같아요

잠도 안 잤는데


배부르게 맛있는 거 먹고

나무 밑에서 쉬는 중인데 힐링 되는 거 같아요



나무가 짱이에요

벤치에 앉아있는데 살랑살랑 나무가 흔들리면서

햇빛이 나를 비출랑말랑 하는 느낌이 좋네요^^



아파트가 오래 돼서 그런가
나무들이 막 건물만큼 크네요 ㄷㄷㄷ


좋은 곳이다... 살고싶네요 ㅋㅋㅋ 운동하기에도 좋아뵈고...ㅋㅋ


이래놓고 일할 때 또 지쳐서 힘들어할지도....ㅋㅋㅋㅋㅋ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2006년 싸이월드가 대 유행이였죠

내가 원한 상황이 아니라는....ㅡ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