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발표하는날....둘다 붙었습니다

고등학교가 같은 인천에 있는 학교여서
초등학교 동창들을 다 수소문한 끝에 그 학교에 다니는 친구를 알게되었어요 ㅋㅋ...
제 동창의 친구를 통해 그녀에게 연락이 갔지만 그녀는 핸드폰이 없다고 하더군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을접었습니다

한 2달쯤지났을까요 ? 모르는번호로 문자가왔습니다
그녀였습니다 ! 어찌된영문인지 몰라서 일단 물었죠 어떻게된거냐!
그때 제 핸드폰번호를 종이 적어놨었다는겁니다 ㅋㅋㅋㅋ이렇게 이루어지는줄알았죠

자주는 아니고 가끔씩 연락하다가 대학교 발표하는날....둘다 붙었습니다 ㅋㅋㅋㅋ서로좋아했죠
막 공모전같은것도 같이해보자고하고 그러길래 진짜 순수한마음으로 더 좋아지게되었어요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2006년 싸이월드가 대 유행이였죠

내가 원한 상황이 아니라는....ㅡㅜ

나무 밑에서 쉬는 중인데 힐링 되는 거 같아요